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결혼하고 나서 처음 하는 이사네요..^^
후기작성: 김지영 [ 서울 강동구 ]
결혼하고 나서 처음 하는 이사네요..^^
결혼한지 5년 정도 됐지만 처음하는 이사라서 긴장이 많이 되드라구요.
저희 집은 결혼할때 좋은 물건 사서 오래 쓰자~ 라는 생각으로 가구들도 좋은것들로 구입 했거든요.
그런데 친구들 얘기 들어보니깐 이사 하면서 그런 생각 다 소용 없어진다 라고 하드라구요.
다 망가지고 까지고 엉망진창 된다고 자기네들도 다 그랬다고 고생 좀 해야될거라고 하드라구요..
그런말 들으니깐 얼마나 긴장되고 걱정되는지..
그러던중 저희 외숙모 소개로 이사몰을 알았어요. 외숙모 주변 분들께도 소개 했었는데 한번도 불만을 얘기한적 없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이트를 찾아서 전화 했더니 전화로는 견적이 안된다나..? 좀 불편한건 있지만 어쨌든 인터넷으로 견적을 해서 마음에 드는 ○○○○를 골랐습니다.
무엇 보다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너무 자세하게 꼼꼼히 챙겨주시더라구요.
이사 처음 해본다고 하니깐 어떤걸 준비 해야하는지..이사후에는 뭘 해야 하는지 다 알려주시고.. 가구 상하지 않게 잘 해주신다고 말씀해 주시고.. 아무튼 믿음이 가서 ○○○○랑 계약을 했는데..
이사 당일날 남편은 회사에 갑자기 급한 일이 생겨서 휴가 냈던걸 반납을 해 버렸어요.. 그래서 갓난애기를 데리고 걱정이 태산 같았죠.
약속시간 9시보다 30분 일찍 도착하신 직원분들..
듬직하신 팀장님과 다정하신 이모님.. 그리고 멋진 총각들^^
손발이 어찌나 척척 맞는지 일을 정말 빨리 하시드라구요. 하나하나 꼼꼼히 물어보시면서요. 믿음이 가기 시작했죠^^
점심시간 때쯤 도착하신 저희 시어머님 일하는걸 보시드니 세상 많이 좋아졌다 하시더라구요..^^
저는 아무런 걱정도 없이 우리애기랑 둘이서 어찌나 편하게 있었는지. 정말 감사 드려요. 애기를 데리고 어떻게 청소를 하고 뒷정리를 하나 생각했는지.예상외로 정말 뒷정리 할게 없습니다.
바닥도 스팀청소기를 싹싹 밀어 주셔서 아주 광이 납니다...^^
(스팀청소기 집에서 쓰는거 생각했었는데 업체에서 쓰는건 다르더군요 훨씬 좋은거 같아요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구입처 좀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저희 아파트 옆집 사시는 분이 저희 이사하는거 보고 조금 있으면 이사해야 된다고 업체가 어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주셨던 명함중에 한장 드렸거든요? 혹시나 연락 오면 저희집처럼 서비스 좀 부탁 드려요~ ^^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