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아래 불만사항을 구구절절 썼는데 마침 오늘 오
후기작성: 이지은 [ 서울 성동구 ]
아래 불만사항을 구구절절 썼는데 마침 오늘 오후 오셔서 에프터 서비스를 해 주시더군요. 물론 이것저것 신경써서 최선을 다해주셨구요. 이사후 마무리를 안된상태에서 연락을 안해주신것에 대해서는 화가 나지만 이젠 풀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매우 불만스러워 참다 참다 이런 평가를 작성합니다. 추후 ○○○○○를 선택하실때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이사 당일 서비스와 친절함에는 매우 만족한편입니다만...

1. 이사시 차량이 초과하여 추가 용달비를 따로 제가 물어야 했습니다. 이렇다면 견적 방문은 왜 하시나요?

2. 에어컨을 다시 설치하는데 배관이 구부러져서 새로운것을 사용해야 한다며 에어컨 설치비 이외의 추가 요금을 물었습니다. 다른 업체에서도 그렇게 하실런지는 모르겠으나 이사시 조심해서 떼어내었으면 어떨까요? (만일 어쩔 수 없는 상황인데 제가 오바하는거라면 죄송합니다.)

3. 가장 화○○○○○는 것은 가구여기저기 색이 벗겨지거나 상처○○○○○서 너무 속상한데 바로 그 주에 다시 와서 손을 봐주겠다고 해서 그 친절함에 참았습니다만 약속한 날자에 오지 않음은 물론이요, 연락한번 없었습니다. 이주후 참다 못해 전화를 했더니 전화 받으시는 분은 아직 안 왔었냐며 직원 개인의 탓으로 돌리는것이였습니다. 그러면서 다음날 오겠다고 약속시간 까지 정해 놓구서는 또 전화한통 없습디다.

암튼 예산 견적보다 더 추가되었음은 물론이요 그렇게 추가로 지불하고도 서비스가 그에 합당하지 못해 매우 불만입니다.
식대를 요구하지 않는것이나 숙달된 작업을 하는것은 요즘 이사 업체로서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많은 이사 업체들이 모두 그러고 있으니까요. 이들간의 차이점을 만드는것은 아주 사소한 서비스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이걸 놓치신것 같아 아쉽군요... 한사람이 살면서 평생 몇번 이사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모르긴해도 5번 이상은 할테고 제 아이가 새 가정을 꾸민다면 이미 확보된 또 하나의 고객일 수 있는데 이런 확실한 고객을 이런 사소하다고 할 수 있는 작은 서비스마인드의 결여로 놓치시는것이 안타깝군요...

그리고 24Mall 사이트를 소개시켜준 회사 동료에게도 차마 고맙단 인사가 안나오더군요. 그냥 아마 다른 이사 업체였던것같다고 헸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하기 어렵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