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2년만에 하는 이사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져
후기작성: 이선희 [ 서울 성동구 ]
2년만에 하는 이사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져서 고민을 했었다.
하지만 요즘 몸이 별로 안 좋아서 부엌,욕실,베란다까지 청소를 해준다는 안심이사가 외려 나을 것 같아서 신청했다.
첨에 받아본 견적보다, 실제로 나와서 보신 견적은 10만원이나 더 비쌌지만 밴형의 탑차가 온다는 것과 전체 인원이 2분 더 도와주신다는 것 때문에 받아들였다.
친정에 있었던 김치냉장고도 서비스로 가져다 주셨고, 가구들도 얼마나 꼼꼼히 포장을 하시는지 정말 마음이 놓였다.
특히나 부엌을 정리해주신 아주머님께서는 자신의 집을 정리하시는 듯 얼마나 깔끔하신지 이사를 도와주시던 친정엄마께서도 입에 침이 마르실 정도로 칭찬을 하셨다.
냉장고 꼭대기 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던지...
도배를 한 집이라서 그런지 바닥에 풀칠한 흔적이 곳곳에 있어서 청소를 해도 티가 나지 않았는데 스팀청소기로 계속해서 청소해 주셨고, 나중에는 아주 바닥에 욕실 청소제를 뿌려놓고 수세미로 박박 지워주실 정도였다.
싫증을 많이 내는 편이라서 이사를 자주 하는 편인데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것은 이번이 첨 이었다.
그래서 담에 어떤 팀으로 지정해야 하느냐고 여쭤봤더니 그때그때 다르시단다.^^
딱하나, 아이 책상의 유리가 깨졌는데 보상을 해주시겠다고 했지만 너무 고마워서 그냥 없던일로....정말 만족한 이사였다.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맞벌이 부부이고 아이를 친정에 맡기고 있는 형 박은주 [ 서울 강서구 ]
▼ 다음 장장 12시간에 걸친 이사에 모두 열심히 해 장원석 [ 경기 고양시 일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