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인터넷에서 볼수 있던 평가와 신문에서 본바(매
후기작성: 김해운 [ 서울 노원구 ]
인터넷에서 볼수 있던 평가와 신문에서 본바(매우 좋다고들 써있었는데---)와 제가 실제로 경험한것은 좀 다르군요...
4명이 한 팀을 이루고 있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전체적인 평가에서 만족이라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이사에 대한 표시가 제일 많이 나는 곳이 부엌인데-- 아주머니가 일을 잘 못하시는 분이었나봅니다. 짐을 싸실때도 씽크대 장 하나를 빼놓으시거나 화장실 물품도 간혹 빠뜨려서 제가 다니면서 모두 챙기고 담아야 했는데 이사가서 물건을 풀고 정리하는 과정에서도 대강대강이고 성의없이 하신 표시가 납니다.
그리고 가장 언짢은 점은 그릇을 하나 깨셨는데 아무에게도 아무말도 없이 장속에 숨겨두셨다는 점입니다. 일부러 깼다고 볼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그렇게 숨겨놓으면 그 경황중에는 아무도 알 수 없었고 어제 정리하는 중에 발견했습니다.
마무리청소도 대강 인듯하였고 부득이하게 제가 이사짐을 푸는 곳에 있지못해 어르신들께서 계셨는데-- 이런저런 부탁말씀을 잘 들어주지 않으셨다고 하더군요.
견적을 올린 업체들 중에서는 낮은 가격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적은 돈이 아니었고 절대적인 비교는 안되겠지만 우리가 기존에 살던집에 이사오는 사람들이 계약한 이삿짐 업체는 저희보다 훨씬 싼 가격이었는에 짐을 풀기전에 집청소, 부엌씽크대청소에 냉장고 청소까지 완벽하게 하는 것을 보고 많이 비교가 되더군요.
제눈으로 보지못했고 증거는 없지만 이사전에 멀쩡하던 벽시계랑 카세트,CD 플레이어도 이사후에 작동이 안됩니다. 이동중에 무슨영향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이사중에 고장이 난것도 저의 불만족 체크에 영향을 주었고 드릴이 없어서 커텐설치와 못도 못박았습니다. 드릴정도는 기본적인 장비가 아니던가요??
깨진그릇과 카세트플레이어에 대한 수리나 보상은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어찌하면 되는건가요?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25일 이사한 사람입니다. 예정된 시간에 맞춰 최승관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 다음 고객의 요구에 하나하나 들어주시려는 노력이 정 손대호 [ 강원 원주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