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9월 8일에 경기도 의왕에서 서울 신정
후기작성: 안성미 [ 서울 양천구 ]

9월 8일에 경기도 의왕에서 서울 신정동으로 이사한 고객 입니다.

일단 이사 당일 정시에 도착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팀장 같아 보이시는 분이 먼저 한번 쭉 훌터 보시고는 한 10시 반이면 출발 할 수 있을거라고 하시면서 바로 일을 나누어 시작 하셨는데 거의 비슷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역시 작업은 프로답게 착착 진행을 하셨습니다. 도와드리고 싶었지만 집이 너무작아 방해 될것같아 저희는 그저 문밖에서 바라보고만 있었습니다. 출발이 빠른것은 좋았는데 너무들 일찍 오시는 바람에 식사들을 못하고 오셔서 되려 저희가 미안 했드랍니다. 사장님 담부터는 직원들 힘들게 고생하시는데 아침식사라도 꼭 챙겨주세요. 저희가 챙겨 드리고 싶지만 이사하는 집에 먹을게 있을리 없잖아요? 부탁드립니다.

포장을 다한후에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짐을 몇개만 제외 하곤 다 차에 실었는데, 글세 일하시는분이 친절하게도 남의집 신발 까지 같이 포장 하셔서 그거 찾느라고 시간이 약간 지체 되었습니다. 저희가 미리 설명을 드렸어야 하는것데 미리 말씀 못 드려 죄송하구요. 찾는 과정에 화도 않내시고 웃으시면서 찾아주시는것이 되려 미안했습니다.

도착지에서 사다리차를 사용 할 수 없어 일일이 손으로 옮기셔야 했는데 땀을 흘리시는 일하시는데 웃으시면서 하셔서 저희가 조금이나마 덜 미안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사실은 이사짐차와 저희집 거리가 10M 정도는 되었거든요)

사라리차를 사용하지 않아도 빨리 빨리 정리 하셔서 일이 수월하게 진행 되는것을 보고 역시 프로라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시 이사를 할때 이업체를 선택 하겠냐고 누가 물어 본다면,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이 추천을 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당연히 여기를 추천하거나 선택 할 것입니다.

단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방을 담당하시는 아주머니가 냉장고까지 청소해주시는건 좋았는데 이왕 하시는거면 집에서 냉장고 청소하는것 처럼 락스 같은걸로 해주시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구요. 남자들이야 뭐 그런거 신경않쓰지만 여자들은 주방에 대해서 예민 하자나요? 그런걸 가만해서라도 좀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아마 100점 만점에 99점 이상 되리라 봅니다. 그렇타고 맘에 안들거나 잘못하셨단 얘긴 아니고 조금더 꼼꼼이 해주시면 이사하고 다시 정리를 하는 그런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겠지요. (에고 제가 너무 과분한 부탁을 드렸나요?)

모두들 대단이 수고 많으셨구요. 담에 이사 할때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빕니다.

( '그런데 담에 이사할때 다시 연락 드리면 조끔 할인해 주시나요~' ^^ )
베스트 이용후기
▲ 이전 인터넷 설치가 늦게 되는 바람에 이제서야 서영지 [ 서울 강남구 ]
▼ 다음 5월15일 "○○○○○"의 도움으로 이사한 안창헌 [ 서울 강남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