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일단 비가 오는 날 이사하시느라 수고해주셔서
후기작성: 한송이 [ 경기 용인시 ]
일단 비가 오는 날 이사하시느라 수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고객평가를 좋게 하기에는 이사 서비스가 기대보다 너무 엉망이더군요.
저희 안방장농과 서랍장을 맡아 주셨던 머리가 긴 분은 정말 성의있게 해주셨던 것 같은데 나머지 분들은 그렇지 않더군요.
비가 오는데 박스 실어놓은 트럭 문을 닫아놓지 않아서 일부 전화기나 리모콘이 물에 조금 젖었구요.
아이방 장농과 책장이 흰색인데 이 거 옮기면서 포장도 안해주시고 바닥에 끌어서 모서리와 옆면이 까졌구요, 같이 오신 아주머니는 정리도 거의 안하시고 냉장고 청소(못미더워서도 제가 할 생각이긴 했지만) 전혀 안해주시고 바닥 청소도 하는 척만 하시더군요.
(이것도 안하려고 딴전 피우고 계시길래 제가 좀 하라고 시켜서 했습니다). 이삿짐중에 섞여있는 과일을 말없이 드시는 것도 못마땅하구요.(드신다고 하셨으면 드시라고 했을텐데. 아침에 커피도 다 사다 드렸잖아요)

커텐 걸이를 비뚤게 설치하거나 여러 번 드릴로 구멍을 뚫어서 보기 흉하게 설치를 해놓으셨더군요.

늦게까지 성의있게 저희 장농 조립해주신 분께는 불만 없고 진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직원들의 숙련도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고, 팀웍도 부족한 듯 합니다. 저는 이용 후기 보고 믿고 맡겼는데, 실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