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9월21일 서울에서 안산으로 이사 하였습니다.
후기작성: 홍현정 [ 경기 안산시 ]
9월21일 서울에서 안산으로 이사 하였습니다.
○○○○직원들은 약속한 시간에 정확히 방문 해 주었으며, 포장 및 정리 청소까지 계약대로 모두 이행해 주었습니다.
그야말로 이사하기 전 집에 있는 상태 그대로, 이사한 집에 정리 해 줍니다.

전 이사를 첨 해보아서 어떤것들을 미리 생각해 두어야 하는지 알지 못해, 이사 당일 대충 보았는데 이사하기 전에 물건들 정리할방법을 미리 생각해 둔다면 이사후 스스로 정리해야 할 일이 좀 줄어들것입니다.
또한 커튼이나 버티컬이 제대로 설치 되었는지, 설치되자마자 직원들이 있는 상태에서 확인해 보고 잘 안될때는 다시 부탁하는것이 좋을듯 하며, 오디오및 홈씨어터또한 설치 되었는지 확인해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직원들의 태도나 숙련도엔 만족 했는데, 정리가 아닌 설치 부분엔 좀 미읍한 점이 보이더라구요.
버티컬은 제대로 설치 되었는데, 블라인드는 직원들 가고 내렸다가 올리려고 해보니 봉이 그냥 확 빠져버려서 다시 설치 하느라고 공구 구했습니다.
또한 TV는 설치 되었는데 오디오랑 홈씨어터 스피커는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았고, 세탁기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물론 이런것은 자잘한 것이니까 불만이라기 보다는 당일날 꼼꼼히 체크한다면 친절히 잘 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사라는것이 해도해도 일이 끝이 없는것인데, 그래도 전 이곳에서 이사를 함으로써 많은 일을 덜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해야 하는 일도 있는듯 합니다.
아무리 잘 정리해 주셔도, 결국 자신이 쓰기 편하도록 다시 정리 해야 할거 같거든요.

또한가지..
매우 많은 부분을 (짐을 싸고 이동하고 도착해서 정리에서 청소까지)서비스 업체에서 대신하지만, 그래도 자신의 손이 가야한다는것을 알아야 할것 같습니다.
전 첨 이사를 하는 관계로 제손은 전혀 가지 않아도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그건 제 착각인것같고, 대체적으로 업체엔 만족합니다.

그날 이사하시느라고 수고하신 직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이사할때 또 뵙겠습니다. 그때는 잘 생각해 두었다가 이것저것 말씀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