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처음 하는 이사라서 걱정도 많이 되고, 또 결
후기작성: 김지훈 [ 경기 남양주시 ]
처음 하는 이사라서 걱정도 많이 되고, 또 결혼 후 2년만에 하기때문에 가구나 살림살이가 망가지지 않을까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24mall을 알게되었고, ''그냥 견적이나 해볼까''라는 생각에 견적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22개의 업체가 가격을 제시하였는데, 그 중에서 가격과 서비스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았는데 선듯 결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때 ○○○○○ 사장님이 제 핸드폰으로 전화를 주시더군요. 친절한 말투와 자세한 설명에 ○○○○○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최저가격을 제시하였던 업체였고, 이렇게 직접 전화까지 하면 믿고 맡겨도 잘 할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이사 당일이 되었습니다. 이사하는 층수가 12층과 15층인데 그냥 엘레베이터로 이사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엘레베이터 비용이 5만원이나 하더군요. 1만원 더 주고 사다리차 그냥 쓰기로 하였습니다. 사다리차로 하니까 짐도 거의 상하지 않고, 더 빠른시간에 나를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더 좋았던 점은 저희집 짐이 5톤차에 약간 넘어서 동네에 있던 1.5톤 트럭을 따로 불러야 할 상황이였습니다. 사다리차 아저씨께서 사다리차 앞부분에 짐을 실어주셔서 3만원을 더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식대를 드린다고 했는데도 안받고, 식사하신 후에 짐도 열심히 정리하셔서 정리도 아주 잘 되었습니다. 저희 장모님과 어머님이 이사당일날 오셨는데 칭찬이 아주 자자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7월이라 더운날씨에 힘들어도 웃으면서 일하시는 모습이 아주 좋았습니다.
○○○○○ 적극 추천합니다. 이사짐 운반은 기본이고, 거기에 친절과 웃음까지 즐겁게 이사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참, 사다리차 아저씨께 다시한번 고맙다고 인사드립니다. 당일날 잔금처리때문에 인사도 못드리고 그냥 가셨거든요. 감사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