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비스메뉴

본문

베스트 이용후기
· Home > 이사서비스 > 국내이사 > 베스트 이용후기

고객님의 칭찬은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포장이사 다른사이트에 연계된 이사몰로 견적을 내어서
후기작성: 유진수 [ 서울 노원구 ]
다른사이트에 연계된 이사몰로 견적을 내어서 고객평가란을 찾아오기까지 많은 시간을 드렸습니다.
이러면서까지 꼭 고객평가란에 글을 남기는 것은 이사해주신분들에 대한 보답이라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로 인터넷에 이런글을 쓰기는 처음이지만 어제 너무 이사를 잘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에 몇자적습니다.
저는 이사날이 갑자기 잡혀 이사 일주일 전에 인터넷이사몰을 통해 견적을 받아 별 생각없이 그중 저렴한 곳과 계약을 했습니다. 견적가는 66만원이었는데 전화통화로 대략적인 이사짐분량에 대해 들으시고 사다리차 2회, 에어컨분리 포함 63만원에 계약을 했습니다.
이사당일날의 이사시간은 편한대로 통보해 주면 맞추어서 오시겠다고 했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사가는 곳에 12시이전에 도착하겠끔 해달라고 했는데 이사당일날 아침에 제가 집을 비운 사이에 오셔서 한시간 남짓 기다린 후 8시경부터 이사를 시작해서 오후 4시에 이사를 끝냈습니다. 이사하는 동안 내내 집사람과 제가 한 일은 가구등의 놓일 위치만 알려주는 정도였습니다.
이사가 끝난 뒤의 못하나 박는것에서 부터 자질구레한 청소까지 모든것을 깨끗이 마무리 해주신 것에 대해 내돈내고 하는 이사였지만 고맙게 생각하며 한가지 미안한 점은 이사짐이 생각보다 많아 5톤트럭이외에 용달차 한대가 더 추가되었는데 미처 생각을 못하고 가신 다음에야 생각이나 수고비라도 좀더 드릴걸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63만원이라는 이사비용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금액이지만 가격에 비해서 우리가 받은 서비스의 질이 훨씬 높았기 때문에 이렇게나마 몇자적에 드립니다.
끝으로 젊으신 분들이 묵묵히 열심히 말보다는 행동으로 잘해주신데 대해 다시한번 고맙다는 말을 드리며 나는 물론이거니와 주위분들이 이사하게 되면 필히 전화드리겠습니다.
○○○○○ 강북지점 분들에게 앞으로 좋은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